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가을·와인·음악, <청라 뮤직 & 와인 페스티벌>이 9월 24일~25일 열립니다

by 블로티 2022. 9.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딱따구리입니다.

 

깊어가는 가을 하늘아래, 청라호수공원의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와인과 음악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청라 뮤직 & 와인 페스티벌(Cheongna Music & Wine Festival)’924, 25일 인천 청라호수공원 야외음악당 일대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축제는 대중가요, 클래식, 재즈, 전통 공연 등 다채로운 장르의 콘서트 무대와 세계 각국의 와인과 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행사 첫날인 924일 토요일에는 버스킹·마술쇼를 비롯해, 성악가 바리톤 김동규와 재즈 페스티벌, 불꽃놀이와 영화 상영 등이 펼쳐집니다.

 

이어 둘째 날인 25일에는 정민아 등이 출연하는 전통공연, 라클라쎄의 클래식 오딧세이, ‘흔들린 우정의 홍경민, ‘아주 오래된 연인들015B, 왁스, 러브홀릭 지선 등이 잇따라 무대에 올라 라이브 콘서트로 축제 분위기를 흥겹고 즐겁게 만들것입니다.

 

이와함께 몽페라, 울프블라스 등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만날 수 있고, 다양한 먹거리도 푸드트럭으로 준비돼 있으며, 관람객들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편, 인천경제청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뒤 수년 만에 열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글로벌시민협의회와의 협의 등 많은 시민들의 의견 수렴과 준비를 거쳤다고 합니다.

 

또한 10월에는 인천경제청에서 기획한 문화 대 축전이 송도국제도시와 영종국제도시에서 펼쳐집니다.

♣ 송도국제도시 <바람의 ‘연’ 축제>
- 연 만들기 체험, 연날리기 행사, 전통 연의 전시를 통한 문화체험
- 2022년 10월 8일~9일
- 송도달빛축제공원 잔디광장
♣ 영종국제도시 <세계전통음식축제>
- 민속의상과 함께 세계 전통 음식을 먹으며, 즐기는 퍼레이드
- 2022년 10월 22일~23일
- 영종씨사이트파크 하늘구름광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