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재즈와 함께 하는 '제7회 문학산 음악회'가 6월 25일 문학산 정상에서 (feat. 웅산, 송정민, 최용민, 김용, 김문정)

by 블로티 2022. 6. 15.
728x90
반응형

 

재즈와 함께 하는 '제7회 문학산 음악회'가 6월 25일 오후 4시 30분에 문학산 정상에서 펼쳐집니다.

 

음악회는 재즈디바 웅산, 감성보컬 최용민, 바이올린 송정민, 라틴댄스 세계 챔피언 김용, 김문정 등이 무대를 펼칠 예정입니다.

 

연주는 버클리 음대 출신의 실력파 재즈피아니스트겸 감독 송석철이 이끄는 국내 최고의 재즈팀인 인천재즈오케스트라가 연주하게 됩니다.

 

특히, 재즈계의 디바 웅산은 2016년 제1회 문학산 음악회에 출연한 후 6년 만에 다시 인천 시민을 만나게 되는데 산 정상에서 울려 퍼질 웅산의 감미로운 무대는 음악회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바이올린 송정민의 화려한 연주와 감성보컬 최용민의 매력적인 목소리는 재즈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며 라틴댄스 세계 챔피언 김용, 김문정의 화려한 무대도 함께 합니다.

 

더불어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추홀 2천년, 문학산 정상에서 소원빌기' 기원문 달기 퍼포먼스도 열릴 예정입니다.

 

산에서 개최되는 음악회인 만큼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도보로 이동해야 하며, 임산부, 노약자 등을 위한 거동불편자 수송차량도 운영되는데 행사 당일 오후 3시부터 문학경기장역 1번 출구에서 탑승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는 인천광역시 문화유산과 (032-440-4476)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